• home >
  • TOUR
  • 해운대 일출



    해운대의 수평선에서 떠오르는 용광로처럼 이글거리는 신비한 일출은 장관을 이룹니다. 이를 보기 위해 매년 수많은 신년해맞이 인파가 모여듭니다.



    해운대 해수욕장



    천혜의 자연경관과 입체적인 관광벨트

    해운대는 천혜의 자연경관과 유구한 역사적인 배경을 토대로 인근 해운대 온천, 동백섬, 오륙도, 달맞이길, 청사포, 올림픽공원, 요트 경기장 등이 어우러져 입체적인 관광벨트를 형성하고 있으며, 연중 각종 국내.외 주요 행사가 개최되는 등 국제적인 관광지로 자리잡고 있을 뿐 아니라, 부산아쿠아리움 개관과 연계하여 최적의 관광지로 자리매김 하고 있습니다.



    부산 아쿠아 리움



    수중 생테계의 모든 것을 체험할 수 있는 곳

    부산아쿠아리움은 단일 시설물로는 국대 규모인 연면적 4,000평 시설에 테마 별로 특성을 살린 40여개의 수족관과 80미터 아크릴터널, 3천여 톤의 메인 수족관, 바닷속 생물을 직접 만져볼 수 있는 락플 등이 있습니다. 250여종 35,000여 마리의 심해어류 등 수중 생태계의 모든 것을 체험할 수 있습니다.



    해운대 온천



    신라시대 구남온천으로 불렸던 곳

    신라시대 구남온천으로 불렸으며 신라51대 진성여왕이 어릴적에 천연두를 앓아 해운대에서 온천욕을 하고 씻은 듯이 나았다고 전해집니다. 알카리성 단순식염 온천으로 라듐분이 함유되어 피부병, 고혈압, 류마티스, 빈혈, 소화기질환 등 각종 성인병에 효험이 있습니다. 해운대구청앞 바닷가쪽으로 온천 대중탕들이 밀집해 있으며 시원한 북어국이나 물고기 등 먹거리도 다양합니다.



    동백섬



    동백나무와 소나무가 울창한 자연경관이 아름다운 곳

    해운대해수욕장 남쪽 끝에 있는 동백섬이 자연의 그대로 공원으로 조성하였습니다. 동백섬은 동백나무와 소나무가 울창한 자연경관이 아름다운 곳으로 육지와 연결된 육계도입니다. 도시민관 관광객들이 산책로로 알려진 동백섬에는 2005 APEC 정상 회의장소인 누리마루하우스가 건립되어 연일 관광객의 발길이 끊이질 않습니다.



    광안대교



    바다를 가로지르는 국내 최대의 해상교량 광안대교는 총연장 7,4km의 바다를 가로지르는 국내 최대의 해상교량입니다. 광안대교는 교랴응로서의 기능뿐만 아니라 상층부에서 바라보는 주변경관이 일품으로써 끝없이 펼져진 바다와 손을 뻗으며 잡힐듯한 부산의 상정인 오륙도, 동백섬과 달맞이 언덕 등이 한눈에 들어옵니다.

    또한, 국내에서 처음으로 예술적인 조형미를 갖춘 최첨단 조명시스템이 구축되어 요일별, 계절별로 다양하고 찬란한 불빛으로 색상을 연출 할 수 있는 자연경관은 광안대교의 또 다른 볼거리를 제공하는 부산의 새로운 명물입니다.

    광안대교는 부산 시민들과 부산을 찾는 관광객들에게 낮에는 주변에 위치한 천혜의 관광자연과의 조화를 통한 웅장함을, 밤에는 낭만과 휴식의 야경을 제공하는 등 관광명소와 연계되어 많은 사람들이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요트 경기장



    360여 척의 요트를 계류할 수 있는 세계적인 시설

    360여 척의 요트를 계류할 수 있는 세계적인 시설로 요트대회 뿐만 아니라 요트학교. 윈드 서핑학교. 잠수학교 등 각종 해양레저 강습이 연중 계속 진행됩니다.



    달맞이길





    Designed & System by 제로웹  ㆍTotal 754,475